겨울 쇼핑을 위해 방문한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
반응형

여주아울렛 세일 기간이라고 해서 겨울상품 쇼핑하러 다녀왔어요. 이왕 구매하는 거 저렴하게 득템하면 좋잖아요 일단 여주아울렛 명품관부터 쇼핑 시작 그런데 너무 일찍 왔나 봐요오픈을 하지 않았더라고요.

날씨가 추웠기에 일단 스타벅스에서 시간을 때우기로 했어요. 다행히 스타벅스는 일찍 오픈을 하더라고요. 저희처럼 일찍 와서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이 계셨어요. 달콤한 케이크와 음료를 먹으며 어디부터 쇼핑할지 생각했네요.

우리 미니미 케이크와 애플주스에 신났어요 이 맛이야! 시간을 때우고 다시 쇼핑하러 고고씽 명품관 입구에서 노스페이스 키즈 후드 세트도 저렴하게 판매 색상이 남자색상밖에 없어서 아쉽게 패스! 성인 다운, 패딩, 조끼도 세일하고 있었어요. 여성의류도 초특급 세일 중 좋으네요.

저는 운동화를 사러 왔기에 나이키 70% 세일이라는 안내판에 발걸음이 빨라졌어요. 키즈 운동화부터 성인 운동화까지 세일 중! 그런데 제가 사고 싶은 디자인이 없어서 구매하진 못했어요. 키즈 운동화도 예뻤는데 사이즈가 없네요 ㅠㅠ

다양한 브랜드가 모여있고 저렴하게 판매해서 좋지만 사이즈나 디자인이 많지 않아 좀 아쉬움이 있었네요. 여주아울렛은 너무 크기 때문에 가기 전에 대략 위치를 알고 가시는 게 편한 쇼핑을 하실 수 있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