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나날들 간만에 영화관 고고 ::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
반응형

요즘 내 생에 최고의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는 수현맘입니다ㅋㅋ 공부하고 있던 거 실습 시작한 지 4일 정도 됐는데 아이도 못 챙기고, 집안도 엉망이고 이제 시작인데 얼른 실습 끝나는 날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끝나면 파티를 해야 해♬♪]

실습 시작하면서 수현이 다니던 문화센터 발레도 중단하고 수현이도 덩달아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등원하고, 늦게 유치원에서 하원하고 이렇게 지내고 있네요. 기특하게도 아침에 기분 좋게 일어나줘서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아침에 10분은 정말 귀하거든요~ 함께 도와줘서 고마워

실습 나가기 전 신랑 쉬는 평일날 같이 몇년만에ㅋㅋ 영화를 봤어요. 이 시간이 평화로운 시간일 줄은 그때는 꿈에도 생각 못 했네요~ 추억하며 잘 나오지도 않은 사진 올려봤어요 ㅋㅋㅋ

몇 년 동안 수현이랑만 영화관 다니고 해서 감 떨어진 상태에서 팝콘이랑 이것저것 샀는데 저희 부부에겐 맞지 않는 세트메뉴였어요 ㅋㅋㅋ 실습 나가기 얼마 전에 있었던 일들인데 아주 먼 얘기처럼 느껴지는 요즘입니다!